본문 바로가기

Foods

논현역 5번 출구 청운참치


논현역 청운참치가 소셜에 떴는데 가깝길래 가봤습니다.

괜찮았어요. 

저는 특 먹었습니다. 


테이블 세팅

참치를 많이 못먹게 하는 적!!! 이지만..

김치전 맛났어요. 

이곳의 특징은 특 이상은 연어회도 무한리필이 된다는 점입니다. 

특 가격은 26000원 이었어요. 보통은 2만원. 가장 비싼 실장이 45000원/인 으로 괜찮은 가격대입니다. 


연어회가 훌륭했어요!

저는 이렇게 먹진 않지만

이뻐 보이라고 해봤네요.

저는 참치만 아구아구 먹습니다. 심지어 소스도 안찍어 먹어요 나중엔. 

아가미살이라며 잘라주셨네요. 

아가미살은 소고기 씹는거 같더라구요. 

리필해주는 연어. 

몇개 집어 먹고 찍은거랍니다. 

가마도로

가게의 외관. 

흐흐.. 한자로 靑이라고 써있는 것입니다. 폰카로 찍어서 부연설명이 필요하죠.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훌륭했어요. 

역삼 더참치라는 곳은 가격이 62000원 부터인데 9시가 지나니 리필을 안해줬는데 반해 청운참치는 사장님이 눈치있게 집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감 버튼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된대요. 살짝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If you like the posting you can click the heart shape button down there, you don't have to log on for t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