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

방산시장 옆 맛이 진한 김치찌개집 은주정


방산시장 옆 은주정에 다녀왔어요. 

동기가 맛집이라며 골목 골목을 누비며 안내했습니다. 

도대체 어딜 가는거야.. 생각했어요. 

유명한 김치찌개 맛집이래요. 


약 5분 대기 후 자리를 잡았어요. 번호표를 나눠줘요. 

점심에 줄 안서고 먹을수 있는 안전한 시간은 이른 11시, 그리고 손님이 빠진 12시 반이랍니다. 

2인분의 양이에요. 꽤 많아서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김치는 적당히 신 김치를 써서 국물이 풍미가 진하고요..

저는 진한 김치찌개를 좋아해서요. 

쌈을 줘서 의아하게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안에 두툼한 삼겹살이 듬뿍 들어 있었어요. 

밑반찬으론 멸치볶음, 오뎅, 열무김치 같은게 나와요. 

한번 가봐서 바뀌는지는 모르겠어요. 

밥은 무한리필이래요. 몰랐지만 고기를 많이 먹어서 아쉽진 않아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된대요. 살짝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If you like the posting you can click the heart shape button down there, you don't have to log on for that.